등록 안내
01 등록안내
- 기존회원 재등록기간
-
- 매월 18일~24일
- 신규회원 등록기간
- 25일부터 선착순 마감 (수시등록 가능)
- 신규회원 수시 등록 시 남은 일 수 계산하여 수업료 납부 (30일 기준)
- 수업시작일이 10일 이후일 경우 등록 시 다음 달 수업료와 함께 납부
02 수업구분 및 보강
구분 | 수업횟수 | 보강 |
---|---|---|
주1회 | 월4회 수업 | 월1회 가능 |
주2회 | 월8회 수업 | 월2회 가능 |
주3회 | 월12회 수업 | 월3회 가능 |
- 보강은 등록한 월 안에 받아야 하며, 등록한 월이 지나면 보강이 불가능합니다.
(단, 수업4주차 결석 시 다음달 1주차까지 보강이 가능합니다.) - 보강은 환불 및 이월이나 연기가 불가합니다.
- 정규수업을 무단 결석 시 보강은 불가하며, 당일변경도 불가합니다.
- 보강 수업은 차량운행이 되지 않습니다.
- 5주차 보강의 날 보강수업은 최대 5:1 수업으로 진행합니다.
03 연기
- 연기는 2주 이상 연속 못 나오는 수업을 다음 달로 이월을 해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.
- 사전에 결석을 한 부분과 앞으로 연기 할 부분을 이어서 연기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
- 3주 이상 연기시 기존 요일과 시간에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 연기 시 연기한 부분에 있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※ 질병의 경우 증빙서류 제출
04 환불 규정 안내
항목 | 내용 |
---|---|
강습개시 전 | 회비 전액 환불(카드 결제 시 수수료 3.3% 공제) |
강습개시 후 | 원 금액의 10%(해약수수료) 공제 후, 수업경과횟수 X 1회 수업료 공제후 환불 |
※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접수하셔야 가능합니다.